설치사례 및 유지보수
태정에스티는 고객만족을 위하여 ‘고객 중심 서비스, 업무 프로세스 혁신, 사용자 편의성 증대’의
핵심과제를 완벽히 수행하고자 노력하는 기업입니다.
장애 대응 방안 및 프로세스
품질경영방침
당사는 ICT 산업을 선도할 MAKER로 도약하기 위하여 고객을 포함한 이해 관계자의 요구사항을 파악,준수하고 이를 제품개발 및 생산활동에 적용하여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다음의 품질방침을 지속적으로 이행코져 한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전 임직원은
품질경영 규격인 ISO/TS16949 요구사항을 만족시키는 수립된 품질경영 시스템을 효율,효과적으로 이행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통한 품질향상,원가절감,납기준수,생산성 향상을 도모한다. 우리 모두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주어진 임무에 과감히 도전하여 초일류 기업으로 성장, 발전 한다. 정기적인 품질경영목표를 수립,실행,주기적인 성과 측정을 통해 이를 달성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하여야 한다. 본 방침을 이해하고 매뉴얼에 규정한 책임과 권한을 성실하게 이행 하여야 하며 품질경영 시스템의 효율적인 운영을 통하여 신뢰하고 안전한 제품을 적기에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극대화 한다.